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트페어링 3화

누구보다소중한나와우리 2025. 3. 22. 09:54

목차



    하트페어링

     

    채널A의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은 결혼을 원하는 청춘남녀들이 자신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한 '페어링'에 나서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토스카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감성을 전달하며,

    참가자들의 결혼관과 인생 가치관을 담은 '페어링북'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3회에서는 출연자들의 일대일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이전 방송에서 페어링에 실패했던 제원과 지민이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지민은 S대학교 출신으로, 제연은 지민의 직업을 예측하며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제원은 데이트 하면서 지민이 상대방의 감정을 소중히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호감도가 상승하고 자연스럽게 가까워 집니다

     

    하늘과 찬형은 두번째 데이트를 하면서 서로에게 더욱 깊은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찬영은 하늘에게 다른 출연자에게 얘기 하지 않았던 비밀을 공유하면서 둘의 사이가 더 가까워 집니다.

    하늘은 한국 무용에 매료되어 무용수의 길을 걷고 있으며, 모델 일도 겸하고 있습니다. 찬형은 이러한 하늘의 다재다능한 면모에 호감을 보였습니다.

     

    메기남으로 출연한 창환은 아시아나 항공사의 10년차 파일럿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3화에서는 찬환은 데이트 상대 지원과 소울푸드와 인생영화가 일치하면서 놀라운 케미 폭발을 보여줬습니다

     

    두사람은 결혼에 대한 가치관도 비슷하고 서로의 페어링북을 골랐을 정도로 결이 비슷한 사람인거 같습니다.

     

    지원의 호감상대가 지민에서 창원으로 바뀔지 여부는 앞으로 남은 프로그램을 보면서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한편, 지민은 과거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참가자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하트페어링'은 결혼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청춘남녀들의 현실적인 모습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윤종신, 이청아, 최시원, 미미가 MC를 맡아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관계를 예측하고 조언을 제공합니다. 현재까지 2회가 방송되었으며, 각 에피소드는 참가자들의 감정 변화와 관계 발전을 세밀하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하트페어링'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결혼을 원하는 청춘남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감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